Loading...

언론보도

작심,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더작심’ 송도점 오픈

 

[한국강사신문 박영철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스터디카페와 워크스페이스를 결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THE ZAKSIM’ 송도점을 지난 3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더작심’은 스터디카페와 워크스페이스의 장점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복합 공간이다. 스터디존과 노트북 존을 완벽하게 구분하였기 때문에 스터디카페의 조용한 환경을 선호하는 학생들은 물론, 마우스 등 사무기기를 사용해야 하는 프리랜서나 재택근무자, 1인 기업 사장님들도 부담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기존 작심 점포들의 경우 세계적인 석학들의 공부환경을 담아 클래식한 컨셉이었다면 더작심은 화이트와 우드, 골드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추었으며 다양한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로 도심 속 힐링 공간 컨셉을 녹여 모던하고 밝은 컨셉으로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그 뿐만 아니라 ‘더작심’은 학업이나 업무로 인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코지마 안마 의자존을 마련하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미세먼지나 냄새제거, 다림질기능까지 갖춘 에어드레서를 구비하여 회원들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국내 유수 교육업체 10여 곳과의 제휴를 통해 교육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수험생, 공시생에 독보적인 차별화를 확보하고 있다.

시설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스터디카페 업계에서 작심은 ‘사교육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 교육의 평등’이라는 가치 아래, 특히 교육열이 치열한 송도에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사실은 해당 지역의 수험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황리에 오픈을 진행한 더작심송도점은 현재 오픈 기념으로 초코/화이트 콜라겐 에너지 바 1 box 증정, 시간권/기간권 결제 금액의 2배 적립, 리유저블 텀블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 강남구 사업자번호 307-81-4276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개설/가맹문의 전용] Tel. 1522-1023 Fax. 02-537-9571
[제휴/기타문의 전용] Mail.   help@ingstory.kr

copyrightⓒ2018(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